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에 치여사는 나날이지만, 여자는 여자!

스트레스도 쌓이고, 날씨도 추워지니

알록 달록 이쁜 색조 화장품을 너무나 가지고 싶은 것...!


네...그래서 질렀습니다..:D

 

마침 오랜만에 틴트도 써보고 싶었고 지르고자 하는 욕망이 풍만한 이때 

틴트로 유명한 페리페라 틴트가 세일을 했습니다.



그래서 질렀습니다.

페리페라 컬러핏 틴트 워터젤! 




1+1 할인행사에 사은품까지 있는데 질러야죠.. 

암..나 잘함! (셀프 쓰담쓰담)




케이스는 무슨 젤리 케이스 같더니 까보니 주스병이 나왔습니다.

먹지마세요 입술에 양보하세요




요즘 출장을 계속 다녀서 마침 여행용 클랜징 폼이 다떨어진 이때에 훌륭한 사은품입니다.:D

적절한 사은품 그뤠잇!

 



먼저 제일 무난무난 해 보이는 '3호 앙큼베리착즙'



2호와 3호 2개 중에서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

2호는 요즘 바르고 다니는 립 제품하고 색상이 겹쳐서 2호는 탈락


결국 무난무난 데일리로 사랑스런 불그죽죽 당첨!


오른쪽 샘플처럼 틴트로 풀립은 안칠하지만 

왼쪽 립 정도의 발생력과 색상은 충분히 나오는거 같았습니다.

역시나 핑크는 버릴수 없는 것...ㅠ

 

너는 나의 데일리♡



두번째로 선택한 컬러는 살짝 모험심을 담아 '7호 단아레드빈착즙'



평범한 곰손은 평범한 색상만 가득하다고 합니다..

1+1이고, 원하던 데일리는 이미 골랐고 살짝 모험해보잔 생각에 고른 색상입니다.

안어울리면 어쩌나 내심 조바심 났던 색상이예요..


하지만 왠걸..ㅋㅋ 괜한 걱정이였네요ㅋㅋ


부담없는 차분한 핑쿠느낌이랄까...?


3호는 핑!크!다! 라는 강렬한 느낌 4호는 핑크일까~아닐까~ 하는 느낌이였어요..

뭔가 살랑살랑 자연스럽고 그냥 내입술이라고 해도 믿을거 같은색...?


이름은 맛없어 보이지만 색은 그뤠잇!


모험을 했지만 정말 대만족 했습니다.ㅋㅋ



--------------------------------


페리페라 틴트 지속력이야 워낙 유명하지만, 촉촉하기 까지 한줄 몰랐네요!

수분감이 풍부한 타입이라지만 발라봣던 틴트중에선 제일 촉촉한거 같았습니다.


평소에 입술이 건조한 편이여서 얼룩이 쉽게 지는 편인데다 

틴트 특유의 발랐을때의 건조함  때문에

틴트를 잘 안발랐었는데 간만에 틴트를 바르니 좋네요!


촉촉하고, 지속력도 좋고, 향도 맛있고 >_<b


간만에 좋은 지름을 한거 같아 행벅하네요./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