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클립스(eclipse)를 설치만 하고, 아직 환경설정은 들어가지 않았는데요,

목록이 많아서 조금 복잡해 보이긴 하는데, 간단히 해보겠습니다.

 

 

 

window에서 마지막입니다.

 

 

 

위에 진하게 표시해둔 표시를 찾아 들어가서 Text file encoding을 UTF-8로 고쳐줍니다.

모든 텍스트를 모든 언어로 표시하겠다는 표시입니다.

체크하고 Apply를 눌러주세요.

 

수정하고, 틈틈히 Apply를 눌러주세요:D

 

 

이번엔 spell checking을 해제해 줍시다.

실제로 코딩을 할 때 매우 방해되고 거슬린다고 하네요..:D

 

편하신 분들은 체크 해 놓아도 좋지만, 코딩하는데, 약자며 뭐며 자꾸 스펠이 틀렸다며 쫏아다니면 귀찮긴 할 듯합니다.

 

 

여기저기 경고 뜨는걸 무시해 주는 건데, 코딩 한두개 적어보며 연습해 보는 건데, 정확히 모든걸 적지 않았다고, 경고문구가 뜨면 불편 할거 같습니다.

전부 Ignore으로 바꾸어 주세요.

 

 

import의 편리함을 위해 값을 1로 수정해 주는거라고 하는데, 이제 막 접한 초보인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한두달 뒤쯤이면 스스로 실감 할 수있겠죠.ㅎㅎ

 

텍스트 컬러나 텍스트크기 등등 기본설정도 바꾸신다고 하는데, 저는 지금 기본설정이 마음에 들어 바꾸진 않았습니다.

혹시나 마음에 들지 않거나 폰트가 작으신 분들은 General > Appearance > Colors and Fonts 에서 부분별로 선택해서 원하시는 대로 설정 가능합니다.:D

 

 

 

+ Recent posts